O-RING PRODUCT

O-RING

O 링 (오 링, O-RING)

벚꽃 씰 box.jpg

O 링의 선정은 사용 조건에 적합한 ' 재질 '과 ' 크기 '를 적절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벚꽃 씰 주식회사는 일본 공업 규격 (JIS)에 세워질 범용 재질에서 후로 파워와 후로 업으로 대표되는 고기능 소재까지 보유한 풍부한 치수 규격에서 최적의 O 링을 성형하겠습니다 . 성능이 다른 다양한 O 링 중에서 필요한 하나를 확실하게 전해 널리 산업에 기여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질 (고무 수지)
O 링의 재질은 사용 환경 (온도 · 압력 · 접촉 대상 등)에 적응할 수있는 것을 신중하게 선정해야합니다. O 링의 특성과 물성은 대부분의 재질에 따라 결정합니다. 그러나 모든 환경에 대응할 수있는 재질은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성능이 가격에 비례하고있는 것은 아니므로, 재질 선정은 사용 환경 조건을 기둥으로 가세요.
크기 (치수 규격)
O 링의 크기는 사용 방법 (운동 · 고정 · 홈 디자인 등)을 감안하여 치수 규격 중에서 선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종종 사이즈 표기는 치수 규격이라고 번호 또는 선경 (O 링 단면 두께)과 내경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조견표를 사용하여 선경에서 치수 규격을 좁혀 내경에서 호출 번호를 검색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O 링 (특별 급 고급) 

                후로 파워 (Fluoro-Power) ® 시리즈 - 퍼플로 재질 / 고기능 불소 고무 재질

퍼플로 O 링이 유통하게되고 나서 긴 세월이 경과 성능과 가격면에서 눈부신 발전을 이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특정 산업에서만 사용되지 않은 퍼플로 더욱 높은 성능의 제품이 개발되는 한편 기존 제품의 저가격 화가 진행된 것도 많은 산업에서 사용되게되었습니다 . 퍼플로 다른 다양한 사용 환경에 대응 할 수있는 특수 불소 고무를 모은 고기능 재질의 각종 "후로 파워 시리즈 '는 성능 · 종류 · 가격 전면적으로 다양한 산업을 지원합니다.

 

후로 업 (Fluoro-Up) ® 시리즈 - 낮은 접착 낮은 고착 낮은 마찰 낮은 outgassing 

고무 재질이 가지는 강인은 O 링과 고무 가공품을 사용하는 데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은 특성입니다. "후로 업 시리즈"는 그런 고무 접착 요소를 해소 한 특수 재질로 4 종류의 라인업이 낮은 점성 낮은 고착성 낮은 마찰 낮은 outgassing 성 내 고온 진공 성 성질을 복합적으로 발휘 하겠습니다. 코팅 처리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재질은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대구경 O 링 (사이즈 표)

보내 구이 (보내 가황)은 옛부터 사용되고있는 대구경 O 링의 제조 방법이지만, 지금에 있어도 품질이나 가격면에서 말이 제법입니다. 소량 생산도 금형 비용이 발생하지뿐만 아니라 고가의 재질을 이용한 O 링의 제조에서도 성형 불량 위험을 분산하여 가격을 억제 할 수있는 등 보내 구이는 특유의 장점이 많이 존재합니다.

 

 O 링 보조 부재 

백업 링 (사이즈 표) 

백업 링 O 링이 씰 대상의 압력에 견디지 못하고, 홈 사이로 튀어 버리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한 보조 부재입니다. 표준 재료는 4 불화 에틸렌 수지의 대표적인 형태는 T1 (나선형), T2 (바이어스 컷), T3 (무한)의 3 종류입니다. 장착성 및 강도를 감안하여 O 링의 크기에 맞는 백업 링을 선택하십시오.

 

 

 

※ 후로 파워 ®, 후로 업 ®는 벚꽃 씰 주식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