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NG PRODUCT

O-RING 규격

O 링 치수 규격 (크기 목록)

O 링 크기의 선정은 선경 (O 링 단면 두께)에서 치수 규격을 좁혀 내경에서 호출 번호 (번호 / 번호 / 형식)을 결정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조견표가 편리해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O 링의 선정 은 재질 도 선택해야합니다.)

 

P 규격G 규격V 규격AS568 표준AN6227 규격AN6230 규격
S 규격
GS 규격SS 규격
JASOF404 규격
KS 규격ISO 표준
대구경 사이즈규격 외 치수  *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치수 규격 선정을위한 조견표는 본 페이지 하단을 참조하십시오.

 

O 링 치수 .jpg
W : 선경 (두께) ID : 내경 OD : 외경

 

P 표준 사이즈 표

P 규격은 공적 표준 JIS B2401에서 운동 용 · 원통면 고정 용 · 평면 고정 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일부 JASO F404 규격 에 불러 바꿀 수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P.jpg

G 규격 사이즈 표

G 규격은 공적 표준 JIS B2401에서 원통면 고정 용 · 평면 고정 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또한 G 규격에서 파생 된 크기 시리즈에 GS 규격 이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G.jpg

V 규격 사이즈 표

V 규격은 공적 표준 JIS B2401 진공 플랜지 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V.jpg

AS568 규격 (001 ~ 475) 사이즈 표

AS568 표준은 미국 SAEI 의해 항공 우주 규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旧く는 ARP568라고 한이 규격은 일부를 AN6227 규격 과 AN6230 규격 부르 바꿀 수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AS568.jpg

AS568 규격 (901 ~ 932) 사이즈 표

AS568 표준은 미국 SAEI 의해 항공 우주 규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호칭 번호 AS568-901 ~ AS568-932 O 링은 주로 항공기 용 유압 용 · 피팅 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AS568-901.jpg

AN6227 규격 사이즈 표

AN6227 규격은 항공기 용 (운동 용 · 원통면 고정 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 구 규격입니다. 또한旧く은 JIS WP1516라고 한이 규격은 모두 AS568 규격 부르 정렬 할 수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AN6227.jpg

AN6230 규격 사이즈 표

AN6230 규격은 항공기 용 (원통면 고정 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 구 규격입니다. 또한旧く은 JIS WP1517라고 한이 규격은 모두 AS568 규격 부르 정렬 할 수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AN6230.jpg

S 규격 사이즈 표

S 규격은 원통면 고정 용 · 평면 고정 용으로 폭 넓은 분야에서 공유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쇼와 시대에 공간 절약을 목적으로 규정 된가는 선 직경의 크기 시리즈입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S.jpg

SS 규격  사이즈 표

SS 규격은 일반적인 것들 중 가장 작은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기기의 소형화에 대응하기 위해, 쇼와 시대에 규정 된 크기 시리즈입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SS.jpg

GS 규격 사이즈 표

GS 규격은 원통면 고정 용 · 평면 고정 용으로 폭 넓은 분야에서 공유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G 규격에서 파생하여 쇼와 시대에 규정 된 크기 시리즈입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GS.jpg

JASO F404 규격 사이즈 표

JASO F404 규격은公益社사단 법인 자동차 기술위원회가 자동차 부품 용으로 규정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일부 P 규격 부르 바꿀 수 있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JASOF404.jpg 

KS 규격 사이즈 표

KS 규격은 운동 용 · 원통면 고정 용으로 폭 넓은 분야에서 공유 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KS.jpg

ISO 표준 사이즈 표

ISO 표준은 국제 표준화기구에 의한 O 링 크기의 표준입니다. 일본 국내 유통량은 다른 치수 규격과 비교하여 매우 적습니다.

O 링 - 선 径早보고 표 ISO.jpg

 

대구경 O 링 사이즈 표

내경이 250㎜를 초과하는 O 링으로 보내 구이 (보내 가황) 등의 제조 방법 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규격 외 치수 (사이즈 표는 비공개)

우리뿐만 아니라 O 링 제조 업체는 치수 표에 기재하지 않은 O 링 금형을 다수 소유하고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용 금형을 제작하기 전에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