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NG PRODUCT

O-RING 설명

기술 자료 O 링 (오 링, O-ring, Oring)

벚꽃 씰 box 블랙 .jpgO 링 의 선정과 설계, 사용에 필요한 기술 정보 요약입니다. O 링의 규격 및 기준, 재료, 재질, 크기, 홈 으깬 대, 설치, 압축 영구 변형 선 직경과 내경 등 O 링의 기본에서 응용까지를 상세하게 해설합니다. 좋으면 도움이됩니다.

O 링은 단면이 O 모양의 환상의 기계 부품에 주로 유체를 밀봉하기위한 밀봉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형상이며, 공간 절약형 효과적인 밀봉 성을 발휘하기 때문에 O 링은 유압 · 공압에서 액정 · 반도체 첨단 산업까지 모든 산업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 O 링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O 링은

O 링 씰 원리 (밀봉 / 누설 방지)

O 링 밀봉 원리 정리입니다. 홈에 장착 된 O 링이 고무의 반발력 (고무 탄성)에 의해 밀봉하는기구를 도해로 설명합니다.

O 링의 제조 방법 ① (금형 성형 / 프레스 성형)

O 링의 제조 방법 (금형 성형 / 프레스 성형) 정리입니다. 소재 배합에서 고무 직물 재단, 열 경화 ​​압축 이차 경화 등의 O 링 제조 공정을 사진 첨부로 설명합니다.

O 링의 제조 방법 ② (보내 구이 / 연결 / 접착제 / 대구경 성형)

O 링의 제조 방법 (보내 구이 / 보내 가황 / 연결 / 접착제 / 대구경 성형) 정리입니다. 보내 가황 접착 차이와 일체 성형과 그 O 링의 성능 비교를 도해로 설명합니다.

O 고리 모양 기준 (품질 등급)

O 고리 모양 기준 (품질 등급) 정리입니다. JIS 규격으로 결정되는 O 링의 발리 등 표면 결함의 분류 및 허용 한도를 품질 등급을 매기 도해로 설명합니다.

 

>>> O 링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O 링의 종류

O 링의 원재료

원료 고무 (폴리머)와 배합 제 (가교제 및 ​​충전재)에 대해 그 특성과 역할 요약입니다.

O 링 재질과 다양한 호칭

다양한 호칭을하는 O 링 재질 대해 공적 표준과 주요 O 링 제조 업체의 규격을 중심으로 정리합니다.

O 링의 치수와 다양한 규격

O 링의 치수 규격에 대한 해설입니다. JIS 규격을 비롯한 공적 표준 치수, 개요와 호환 규격을 게재합니다.

O 링과 고무의 점탄성 (접착 · 고착 감소) 

O 링의 접착 및 고착에 대한 정리입니다. 고무의 접착 성 고착성에 대한 설명과 고무 탄성과 비 접착 · 비 고착 저글링 O 링의 재료 · 재질 · 가공 등을 설명합니다.

 

>>> O 링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O 링 선정과 설계

O 링 홈 설계 ① (홈 형상 및 홈 치수)

O 링 홈 디자인 (홈 형상 및 홈 치수)의 정리입니다. 홈 폭과 깊이의 표준 치수, 원통, 평면, 삼각구나 더브 테일 등의 형상을 도해로 설명합니다.

O 링 홈 설계 ② (홈 가공 및 溝粗에)

O 링 홈 디자인 (홈 가공 및 표면 거칠기)의 정리입니다. 홈 면조도 (거칠기) 표준과 배럴 금속과 O 링의 관계, 최선 표면 마무리 등을 설명합니다. 

O 링의 압축 영구 변형 (압축 영구 변형)

O 링의 압축 영구 변형 요약 한 것입니다. 압축 영구 변형의 계산 방법과 선경과의 관계, 수명 예측 · 계산을 표와 도해로 설명합니다.

O 링 으깬 대와 으깬 비율

O 링 으깬 대 요약 한 것입니다. 압력이나 홈, 재질 (경도), 선경 (두께) 등으로 계산하는 O 링 으깬 대와 으깬 비율 (압축)에 대한 JIS 규격의 표준 값과 함께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O 링을 넘어

O 링을 넘어 요약 한 것입니다. 홈의 틈새에서 O 링 돌출 대해 도해에서 설명하고있는 것 외, O 링 경도 · 압력 · 틈새의 관계와 넘어 한계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O 링과 백업 링

백업 링 정리입니다. O 링이 고압 사용으로 홈에 파고 드는 것을 방지하는 백업 링에 대하여 그 원리와 재질, 형상 (T1, T2, T3)을 도해로 설명합니다.

O 링 부착 부의 모따기 (장착 홈 / 테이퍼 홈)

O 링 부착 부의 모따기 요약입니다. 실린더와 피스톤의 모서리에 O 링이 손상을 예방하는 모따기 대해 도해 해설 및 모형 별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 O 링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O 링의 사용 방법

O 링의 설치 방법 (장착)

O 링의 설치 방법을 배웠습니다. O 링 장착의 주의점과 요령을 도해로 설명합니다.

O 링의 보관 방법 / 유통 기한

O 링의 보관 방법, 보관 기한에 대한 정리입니다. O 링 보관상의 주의점과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O 링의 사용 방법 (용도별)

O 링의 용도별 사용 방법 정리입니다. 운동 용 고정 용 진공 플랜지 용 삼각 그루브의 용도별로 도해에서 O 링의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O 링의 고장 / 결함 ( 종류 · 원인 · 대책 )

O 링의 고장 / 결함 요약 한 것입니다. 트위스트, 무고, むしれ, 넘어,에 있고, 경화 팽창, 상처, 오존 열화 전면 마모 부분 마모에 대한 외관 상태와 원인, 대책을 도해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O 링 블루밍 현상 (블룸 / 브리드)

O 링 블루밍 현상과 브리드 현상의 정리입니다. O 링 표면에 흰 가루가 나 액체가 스며 나오는 현상에 대해 그 원인과 역할을 설명합니다.

 

>>> O 링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