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NG TECHNICAL REFERENCE

오일 씰 기술자료

오일 씰 선정과 설계, 사용에 필요한 정보를 요약 한 것입니다. 오일 씰의 구조와 원리, 치수, 재질 제조 업체 비교, 설치 등 오일 씰의 기본에서 응용까지를 상세하게 해설합니다. 좋으면 도움이됩니다. 

오일 씰은 주로 회전축에 활용되는 밀봉재입니다. 또한 밀봉재로 작동유와 그리스의 밀봉 재료로 이용 될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이물질 침입을 막는 목적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 오일 씰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오일 씰은

오일 씰 구조

오일 씰의 구조 정리입니다. 립, 봄, 끼워 맞춤 부 등 각부 명칭 및 기능을 그림들이로 설명합니다.

오일 씰의 밀봉 원리

오일 씰의 밀봉기구 정리입니다. 유체 씰의 원리 (구조)를 그림들이로 설명합니다.

오일 씰의 제조 방법

오일 씰 제조 방법 요약 한 것입니다. 소재 배합이나 금속 고리의 전처리 성형 등의 제조 공정을 사진 첨부로 설명합니다.

 

>>> 오일 씰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오일 씰의 종류

오일 씰 재료 / 재질

오일 씰 재질 (소재)의 요약입니다. 내열 등 립 재질의 특성 값과 금속 고리와 봄의 재료를 일람표로 설명합니다.

오일 씰의 형식

오일 씰의 형식 유형을 업체별, JIS 형식 등의 비교와 각각의 특징을 목록으로보기 정리했습니다.

V 링 (단면 씰)

V 링 (단면 씰) 요약입니다. 규격표이나 형식의 그림, 재질, 설치, 용도별 사용 방법 등을 게재합니다.

 

>>> 오일 씰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

 


 오일 씰의 사용

오일 씰의 장착 방법

오일 씰 설치 방법 요약입니다. 오일 씰 임베디드 준비, 형식 다른 조립 방법 등을 설명합니다.

오일씰의 축

오일씰의 축 정리입니다. 모델 별 사양 및 재질, 가공 방법, 설치 편심 축 편심 모따기, 입술 부에 미치는 영향 등을 그림과 표들이로 설명합니다.

오일 씰 하우징

오일 씰 하우징 요약 한 것입니다. 형상이나 치수, 재질, 끼워 맞춤 부에 미치는 영향 등을 설명합니다.

오일 씰의 사용 방법

오일 씰의 사용 방법 정리입니다. 오일 씰 · 축 · 하우징의 보관이나 운반시주의 사항, 포장의 중요성 등을 설명합니다.

오일 씰의 결함 (누설의 원인과 대책)

오일 씰의 결함 (누설) 정리입니다. 립 부의 마모 · 경화 · 연화 · 상처 · 파손 · 봄 탈락이나 끼워 맞춤 부의 경사 설치 · 변형 · 외주 무 모른다 등에 대해 외관 원인 · 대책을 그림들이로 설명합니다.

 

>>> 오일 씰 제품 정보

>>> 판매 /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