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및 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1 법령의 준수
(주)한라테크 (이하, 당사)은 개인 정보 (특정 개인을 식별 할 수있는 것. 다음도 마찬가지입니다.)를 다룰 때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법령 및 주무 장관의 지침에 규정 된 의무, 그리고이 정책을 준수합니다.

2 이용 목적의 범위 내에서의 이용
당사는 미리 본인의 동의를 얻은 경우 및 법령에 의하여 인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리 특정 된 이용 목적의 달성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개인 정보 을 취급합니다.

3 개인 정보의 취득
당사는 미리 이용 목적 공동 이용자의 범위, 연락처 정보 등 필요한 정보를 명시하고 본인의 동의를 얻은 후 개인 정보를 취득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당사는 거래 나 문의에 관한 내용을 기록하거나 녹음 드릴 수 있습니다.

4.15 세 미만의 개인 정보
당사는 15 세 미만의 고객 개인 정보를 취득 할 수있는 경우 보호자의 동의하에 제공 될 수 있도록 명시 데다가 취득하는 등 개인 정보의 취급에 관하여 특별한 배려합니다.

5 안전 관리 조치
회사는 보관하는 개인 정보를 이용 목적의 범위 내에서 정확하고 최신의 내용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무단 액세스, 공개, 변경, 멸실, 훼손 등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의 기술 수준에 맞게 필요하고 적절한 안전 관리 조치를 강구하고, 필요한 경우 시정하겠습니다.

6 위탁 처의 감독
당사는 이용 목적의 달성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맡은 개인 정보의 취급을 제삼자에게 위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 제 3자는 개인 정보의 취급에 대해 충분한 보안 수준에 있는지 확인한 후 선정하고 계약 등을 통해 필요하고 적절한 감독을 실시합니다.

7 제삼자에게 제공
당사는 법령에 의해 인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인의 동의없이 제 3 자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탈퇴 제도 (에 관한 법률 제 23 조제 2 항)를 이용하여 개인 정보를 제삼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8 의견 · 상담에 대한 대응
당사는 개인 정보의 개시, 정정, 이용 (상품 및 서비스 소개)의 정지, 삭제 기타 개인 정보의 취급에 관한 의견이나 문의에 대해 법령의 규정 에 따라 적절하게 대응하겠습니다. 고객이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창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9 사내 체제의 지속적인 개선
당사는 맡은 개인 정보를 적절히 취급하기 위하여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의 설치, 내부 규정의 정비, 임원 및 직원에 대한 교육 및 적절한 내부 감사 실시 등을 통하여 본 정책의 재검토를 포함한 사내 체제의 지속적인 강화 · 개선에 노력합니다.